룸싸롱 쇼핑리스트 추가 정보 올려요

쇼핑 후기로 룸싸롱 여행 포스팅 마무리 해야겠습니다.
아래 말 많음 주의요 ㅋㅋㅋㅋ

룸싸롱

일단 지난 룸싸롱에서 여행목적의 50%이상 지분이 쇼핑이라면 혼자 가야 되는게 맞다….를 절실히 느끼고 왔지요.
쇼핑 좀 할라치면 급똥을 호소하는(지능적인 수법인듯) 뚱금님 덕분에 맘 놓고 제대로 쇼핑을 못하고 왔어요 ㅠㅠ
그나마 요건 사와야지~~~ 했던것들은 머리에 저장 해 놓아서 보이는 대로 주워 담긴 했는데 그래도 기억의 한계로 까 먹고 못 담은것들 많아 아쉽..
뭐 이런 핑계로 또 나가고 하는거죠 뭐 (해맑)
그래서 올 해가 다 가기 전에 두 번의 룸싸롱행이 계획 되어 있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룸싸롱 글리코상이 있는 네거리 쪽 신사이바시 초입 몫 좋은 곳에 위치한 러쉬
거의 한국 손님이더라구요.

전 여기서 엔젤스 온 베어 스킨을 살꺼라 바로 두개 담고 튀어 나왔어요.
어제 포스팅에서 언급했지만 러쉬의 인기상품인 바디 스프레이 더티는 제가 진짜 극혐 수준으로 싫어 하거든요;;;;
사용하시는 분들께는 죄송한 말씀이지만 제 코에는 너무 이상하게 와 닿아서 솔직히 왜 뿌리나….싶을 정도 ㅋㅋㅋ
근데 몇 안 되는 울 회사 직원만 3명이 뿌리는거 봤어요.
물론 뿌리는거 직접 본건 아니고 냄새로 ㅋㅋㅋㅋㅋㅋ

역시 어제 말 했듯 ㅋㅋ러쉬의 슈렉팩도 써봤는데 트러블 작살;;;
슈렉팩 때문이 아니라 컨디션 난조나 뭐 그런거 때문이겠지….싶어서 쉬었다가 다시 팩 바르면 또 트러블 작살
아.. 이 놈도 내랑은 아 맞구나 싶어 러쉬는 거들떠도 안 봤는데 이번에 인생 세안제 발견!!!

헥헥헥
서론이 길었슴다ㅋㅋㅋ
이 놈이예요.
엔젤스 온 베어 스킨
100g 1180엔
280g 2650엔
한국 보다는 확실히 싸요 싸!!
요즘 룸빵 환율이 너무 좋아 더 이득

요건 흠.. 생긴건 스크럽게 같이 생겼는데 세안제예용.
전 오일리무버로 1차 세안 하고 요건 2차 세안용으로 사용하는데 진~~~짜 강추
씻고 나면 피부가 보들보들해져요 정말….
아침 저녁으로 막 사용해도 되고 몸에 사용해도 되고!!!!
회사 동생 강추로 믿져야 본전이다 싶어 샀는데 개조하 ㅋㅋ
동생은 벌써 두통째 쓴데욘
건성피부를 소유하신 분들께 강추

유통기한이 3개월이라 저 혼자 3개월 아침 저녁으로 부지런히 팍팍 써도 남아요 ㅠㅠ
유통기한 쬐메 지나서 버리긴 아깝고 얼굴에 쓰긴 좀 거시기해서 갸드름 등드름이 자주 출몰하는 몸에 쓰고 있답니다.
큰 사이즈는 엄마 언니 동생이 있다면 같이 쓰시면 좋을 것 같고 혼자 쓰신다면 작은 사이즈를 쓰는게 유통기한 안에 다 쓰는 길일듯..

물론 저도 룸빵님과 같이 써도 되지만 이 분께서는 오이비누로 세수 하고 로션 안 발라도 버즘 따위 노노 ㅋㅋㅋ
촉촉한 피부를 유지 하시는 타고난 피부남이라;;;;;
걍 싼거 쓰신데요………….

이런거 보면 얼굴에 미친듯 돈 투자해도 타고 난 유전자에 못 당한다.. 싶은 서글픔이….

섹스밤
섹시밤 아님 ㅋㅋ
요거 사고 싶었는데 언제 써 보겠냐……..
저절로 가루가 되서 운명 하실때 까지 어딘가 쳐 박아 두겠지 싶어 걍 맘 접음 ㅋㅋㅋㅋㅋ

이 날 비왔는데 포장을 이렇게 센스 있게 해 주시더군요 ㅎ

ㅎㅎㅎ
룸싸롱 오면 빼 놓을 수 없는 컬러렌즈 쇼핑
전 이 밤비꺼 써요!
거의 아큐브 일회용 수준으로 눈 편안해요.

데일리는 아큐브쓰고 한번씩 눈에 힘주고 싶을때 쓰는 써클렌즈 밤비
추천함다 ㅋㅋㅋㅋ

컬러렌즈는 돈키호테에서 구입하면 되는데 렌즈구매는 뭔… 종이를 작성해야 되요,
시력이랑 주소 전화번호 담당의사 이름 등등
한글로 써도 되냐구 물으니 한글로 써도 된다네요 ㅋㅋㅋ

이 걸 작성해야 약국에서 약 내어주듯 저~~기 뒷편에서 진짜 렌즈를 갖다 줍니다.
앞에 나와 있는건 다 껍데기 ㅋㅋㅋㅋ

돈키호테에서 5000엔 이상 구입하면 세금환급 되는거 아시쥬?!
구입한 건 면세 받으면서 비닐과 뾱뾱이로 둘둘 말아 밀봉 시켜서 주는데 말그대로 면세로 구입한 것이기 때문에 한국으로 돌아 올때 까지 오픈금지!
전 걍 캐리어에 때려 넣었습니다

집 도착해서 오픈
얼마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오 처음 먹어봤는데 내 취향 룸싸롱 인절미과자
한국의 그것과 참 많이 다르더군요.
입에 넣으면 걍 샤르륵 녹아욘. 분자요리인줄 ㅋㅋㅋㅋㅋㅋ
한 봉지에 6개씩 개별 포장 되어 있는데 양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닌 듯

맥듀
첫날 사놨다가 다 못 먹고 ㅋㅋㅋㅋ들고 왔어욘

러쉬 엔젤스베어스킨
하나는 제것 하나는 회사 동생의 부탁

돈키호테 인기코너에 있길래 그냥 하나 담았는데
허니 헤어 마스크팩이예요.
꿀 향기는 거의 안나구…. 그냥 무난해요.
전 원래 코스트코에서 파는 분홍색 로레알 트리트먼트 쓰는데 로레알이 더 좋은거 같아융
이건 두피에 닿으면 개기름 작살
부들부들한것도 잘 모르겠고… 재구매의사 음씀

각종 드립커피들
저 캡슐커피는 일알못(일어모름)이라 엉뚱한걸 담았네유 ㅠㅠ
하나는 핫초코고 다른 하나는 몹시 단 커피;;;;
핫초코 싫어 하는데;;;
회사 동생들 한잔씩 타 줬어요 강제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룸싸롱 컵라면 굿!!!
내용물 실해!!!
맘에 들엉

요거요거 왕강추
4가지 맛의 미소시루 스프인데요.
물만 끓여서 부어 먹으면 왠만한 식당에서 서비스로 주는 미소국 보다 훨씬 맛나용.
미역은 기본적으로 다 들어가 있고 두부, 파, 유부, 조개 건더기 스프가 개별 포장 되어 있어요.
미소시루 좋아해서 전 넘 맘에 듬!

이렇게 비빔밥에 곁들여 먹으면 좋아요.

렌즈들
확실히 컬러렌즈는 룸싸롱이 갑인거 같습니다.
도수도 거의 다 있어요.
물론 도수 없는 렌즈도 있고^^

유명한 간장계란밥용 간장
3개월이 지났는데 아직 오픈 안함

회간장
뭐 괜츈해요 ㅋㅋㅋㅋ

명란 마요네즈
기대보다는 좀………
명란의 맛은 별로 안 나구 짜요 짜 ㅠㅠ

생와사비
룸싸롱 간 김에 담았어요.

룸싸롱 식당 마다 하나씩 보이는 이것 ㅋㅋ
고기 찍어 먹어도 좋고 전골 같은 국물에 넣어 먹어도 좋고
맛소금 같은 맛고추가루라고 생각 하심 될 듯
하지만 또 한국에 오니 그닥 안 쓰임 ㅋㅋㅋㅋ
이것 역시 3개월째 오픈 안함 ㅋㅋㅋ

이건 저도 뭔지 모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룸빵 조카가 한국에서 구하지 못했다능 이것!!!
돈키호테에서 있냐고 물어 보니 여긴 없고 토이저러스 가라고 해서 빅카메라 8층에 완구코너가서 겨우 구했어요.
달랑 하나 남아 있더라구요;;;;
이거 말구 젤리 같은것도 사오랬는데 그건 사진 보여 주자 마자 점원이 쏠드 아웃이라규 ㅋㅋ
룸싸롱에서 완구점 찾으시면 빅카메라 8층으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천냥마트 비스무리 한것도 있구 구경할 것 많더라구요.

립글로즈랑 샤론파스도 깜박했고 여튼 사 올것 엄청 많았는데 뚱금님의 지능적인 똥신공으로 이만큼 밖에 못 담음…….

결론은 러쉬는 룸싸롱에서 사는게 진리 ㅎㅎㅎㅎ